온고 소개 _ 디자인 개발

안동시티투어 동이사람들

온고 소개 _ 디자인 개발

홈으로 온고소개 > 온고 소개 _ 디자인 개발
디자인 개발 방향성
  • 브랜드 가치에 어울리는 디자인 구축
  • 상시 의견공유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의 방향성 유지
  • 업무 간 소통으로 다양한 의견을 이끌어내어 창의성 확보
  • 브랜드 정체성에서 벗어나지 않으며, 여러 의미를 포괄할 수 있는 디자인 개발

브랜드 이미지 Concept 분류

Concept 1.
전통적 이미지의 현대화
  • 전통적 이미지를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재해석, 심플하고 깔끔하게 디자인
Concept 2.
역동적이고 다양한 컨텐츠
  • 협동조합이 가진 다양한 컨텐츠를
    함축적으로 이미지화한 디자인
Concept 3.
협동조합으로써의 이미지 강조
  • 협동조합임을 나타내기 위한 모티브를
    통해 안정적인 이미지로 디자인
브랜드 디자인 시안
개발된 디자인 중 소비자와 수혜조합이 받아들일 수 있는 효과적인 디자인 선별
브랜드디자인개발
최종 시안 선정
개발진과 임원회의를 통해 수정된 최종 시안 선정
브랜드디자인개발
브랜드디자인개발
Application 디자인
  • 타사 제품의 경우 많은 업체가 정체성 없는 개별 브랜드의 사용으로 소비자가 동일업체의 제품임을 모르고 구매하여 재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음
  • 통합브랜드 사용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써 신뢰성을 주고, 지속적인 거래를 위해 기억에 각인시키는 역할을 수행
  • 소비자와 공급자의 현실적 사용성을 고려한 Application Design 개발
Application 디자인
창닫기
경북관광진흥협동조합
안동여행상품
온라인예약
안동관광정보
고객센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