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리뷰

안동시티투어 동이사람들

여행리뷰

홈으로 고객센터 > 여행리뷰
여행리뷰

첫번째 안동투어 잘했습니다^^

한경화이메일

초등아이들 데리고 처음 해봤던 안동투어 최고였습니다^^

날씨도 많이 덥지 않아서 투어하기에 좋은 날씨였습니다

센스있는 설명과 열정적인 모습의 이정희 해설사님 덕분에 더욱 유익한 시간이었던거 같습니다 

여러가지 투어종류가 있던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해보고 싶어요^^

이 게시물에 덧글쓰기
스팸방지 숫자 그림
* 그림의 숫자를 입력하세요

운영자 아이들과 함께한 첫 안동여행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으셨다니 저희도 참 기쁩니다.^^
밝게 함께해 준 아이들 덕분에 더 웃음 가득한 투어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.
이정희 해설사의 이야기까지 따뜻하게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리며, 다음에는 또 다른 안동의 매력을 담은 코스로 반갑게 다시 뵙겠습니다.
2026-05-25 오전 9:30:55 덧글삭제

창닫기
안동시티투어 안내
안동여행상품
온라인예약
안동여행편의
고객센터